본문 바로가기

하모니가 제공하는 지식들

연락 없는 남친 어떻게 할까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꿈과 사랑을 응원하는 하모니의 큐피드 현이입니다.

 

처음에 사귈 때는 그렇게 나한테 잘하던 남자가 시간이 지날수록 나에게 소홀해짐을 느끼는 여성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래서 혼자 속앓이를 하고 불안감이 서리기도 하고, 서운한 마음과 속상한 마음도 생겨납니다. 혼자서 마음 아파한다고 달라지는 것도 없고, 친구들에게 얘기하기에는 뭔가 자존심도 상하고, 그래서 남자친구에게 연락을 살갑게 더 해봐도 똑같이 잘 받지 않고, 받아도 건성인 남자친구의 태도. 어떻게 해야 할까요?

 

도대체 왜? 사랑하던 사이였는데 이렇게 끝나 버리는 건 아닐까? 이 사람이 갑자기 왜 그런 걸까요? 갑자기 연락 없는 남친이 되어버린 이유는 무엇일까요? 남자입장에서 이유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썸타는 중인데 연락이 없다면?

 

 

이런 경우에는 정말 남자의 상황이 극과 극일 수가 있는데요.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이 없어진 경우, 남자가 여자에게 큰 상처를 받아서 연락을 하지 않는 경우가 있게 됩니다. 아니면 남자가 더 좋은 여자를 만나게 되서 연락을 안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분위기가 좋았는데 그 사이에 다른 여자가 훅하고 들어와서 남자에게 호감의 표시를 해버린다면?

남자는 연인이 될 가능성이 미궁속에 있는 여러분보다, 내가 오케이하면 바로 사귈 수 있는 확실한 여자쪽으로 마음이 더 갈수도 있습니다. 남자도 외롭고 여러분이 괜찮다고 생각해서 접근했는데, 여러분이 요지부동이거나 무관심이라고 남자가 느꼈다면, 다른 여자에게 갈 수도 있는 것이죠. 그러니 썸타던 남자가 연락이 없어지기 전에 여러분도 약간의 호감이 있음을 은연중에 표시를 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점점 서로의 호감이 떨어지고, 결국에는 연을 끊고 떠날 테니까요.

 

 

절대 마음 받기만 바라지 마세요. 마음 주는 것도 필요하답니다. 그밖에는 여러분이 너무 튕기거나 좌절해서 포기하는 경우입니다. 한번 차이거나 차가운 그녀의 모습을 보면 한동안 속이쓰리죠. 마음이 아프니까요. 물론 여러분은 아무런 행동을 하지 않았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의도치 않게 썸남에게 상처를 줬을 수도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사실 썸남이 갑자기 연락이 없다? 안타깝게도 여러분과 끝일 확률이 가장 큽니다.

 


연락 없는 남친 어떻게 할까요?

 

 

많은 커플들이 고민하는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런데 남자의 입장으로써 잔인하지만, 남자들은 처음에 여자가 신기하고 알아가고 싶고 그래서 접근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여성들이 백마탄 왕자님을 찾는 것처럼 남자들도 천상여자를 찾게 되는 겁니다. 그래서 외모가 평균이상만 되어도 분위기 있고 스타일이 굉장히 좋다면 남자들은 그녀에 대해서 알고 싶어 하고 동경의 대상이 되는 거죠.

여러분도 처음에 남친 에게 그런 존재였던 것입니다. 하지만 연인이 되고 서로에 대해서 많이 알아 가다보면, 남자입장에서는 사랑하는 여자 친구지만, 처음에 느꼈던 신비감이나 설렘보다는 친근감이 더 크게 다가옵니다. 여자 친구의 성향이나 장단점도 잘 알고 있고, 잠자리까지 평범한 일상의 루틴 속에 속하게 된다면, 남자입장에서는 예전에 혼자 있던 상황처럼 행동할 수 있습니다.

즉, 정리하자면 처음에는 여러분을 알고 싶고 사귀고 싶어서 특유의 본능으로 적극적으로 구애를 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내 여자 친구이고 여전히 사랑하지만, 마치 배우자처럼 편안함이 크기 때문에 여자 친구가 실망하는 행동을 하나 둘씩 하게 되는 것이죠. 특히 남자들은 평소에도 연락을 잘 안합니다. 카톡도 많이 안하구요. 얘기보다는 행동으로 하기를 좋아하죠. 물론 아닌 남자들도 있지만요.

 

 

아무튼 여전히 남자친구는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그러나 너무 편해져서 연락 좀 안해도 괜찮겠지? 라는 마인드가 되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평소 남자들끼리는 무소식이 희소식이라고 생각을 많이 합니다. 하지만 분명 남자가 잘못한 부분이 많죠. 아마 남친이 연애경험이 많이 없는 경우 일겁니다.

적어도 1회 이상 사귄 경험이 있는 남자들은 연락을 철저하게 하려고 노력합니다. 그 이유는 첫 연애에서 대부분 연락문제 때문에 헤어지는 경험을 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의무적으로라도 매일 통화를 하려고 노력하는 겁니다.

 

 

따라서 지금 여러분의 남자친구는 연락이 없었다는 것이 얼마나 여러분의 마음 아프게 하는 일인지 생각조차 못하고 있을 확률이 큽니다. 그러므로 진지하게 연락문제에 대해서 서로 얘기를 하고 규칙이나 연락으로 사랑을 확인하고 관심받고 싶다고 표현 전달을 해야 합니다.

 

여성은 연락으로 사랑을 확인 받고 싶다는 얘기를요. 자존심 상해도 이렇게 하면 확실히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때뿐이고 돌아서면 다시 연락을 안한다면, 이별까지 고려하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그런 남자는 한번의 이별을 경험해야 비로소 절실히 깨닫거든요. 연락이 여자에게 얼마나 중요한지를 말이죠.

 


포스팅을 끝 마치며.

 

지금까지 연락 없는 남친에 대해 포스팅을 써 봤는데요. 여기서 핵심은 모든 남자들이 그렇지는 않지만, 남자는 정말 필요할 때만 통화나 연락을 한다는 것이고, 수다쟁이인 남자는 드뭅니다. 그리고 물리적인 행동으로 의리나 사랑을 증명하려고 합니다. 언어적 능력도 떨어 지구요. 할 말이 없어서 고민하는 남자들도 많이 있습니다.

분명한건 서로 사랑하는 사이라면 양쪽에서 고쳐 나가야하는 부분입니다. 따라서 둘이서 둘만의 시간을 갖고 서로 진지한 대화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서로 사랑하는 마음이 있다면 다른 부분들을 맞춰 가면 되니까요. 모두 행복하고 좋은 사랑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으로 여러분들의 꿈과 사랑을 응원하는 하모니의 현이였습니다. ^^

 

감사합니다.